본문 바로가기
자동차/2022 쏘렌토 MQ4 가솔린(2.5T)

[쏘렌토MQ4] 우측 리어 도어 가니시 교환기

by Bennyziio 2021. 11. 16.
반응형

나의 쏘샤이니는 출고시부터 우측 리어 도어 가니시랑 우측 범퍼쪽 가니시에 기스같은게 나있었다.

도어쪽 가니시의 하자사항은 뚜렷하게 보였으나 범퍼쪽은 썬팅샵에서 왁스랑 코팅을 해주시면서 거의 안보이게 되었다.
위 사진을 가지고 기아오토큐에 찾아가보았다.
차량 출고시의 사진인데 출고시때부터 문제가 있었는데 인수 후에 기아오토큐에서 교환받는걸로 하여 인수 진행하였고 그런 이유로 교환을 원한다고
회사 근처에 있던 곳에서 가니시는 탈부착이 가능하니 교환이 어렵지는 않은데 혹시 사람이 하는거다보니 기스가 나면 도색을 해야하는데 도색은 여기서 못하니 1급 공업사로 가서 하라고 하였다.
그래서 1급 공업사인 곳을 토요일 오전에 방문하여 보여드리고 접수를 진행하였다.
부품 요청하고 입고되면 그때 다시 방문을 해달라고 하였고
월요일에 부품입고 되었다고 하여 오늘 화요일 출근하는길에 차를 맡겨두고 점심에 가서 다시 찾아왔다.
중간에 잠깐의 이슈사항이 있었지만 공업사 반장님께서 배려해주셔서 교환 받게 되었다.
다음에 새차살때는 문제사항이 있으면 인수하기 전에 모든 것을 교환받고 인수를 해야겠다는 교훈을 얻게 되었다.
그리하여 교환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
아래는 교환된 가니시 사진이다.

새거로 교환이 되어 비닐이 붙어있다.
회사에 도착해서 비닐을 뜯어보니 아주 깨끗하니 좋다.
회사 주차장이 지하라 핸드폰으로는 잘 보이질 않아서 못찍었는데 이따 퇴근해서 밝은곳에서 찍어서 수정을 해보려 한다.

퇴근 후 집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아주 말끔하네요 만족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