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vs. Life

[To have a Strong Baby] 1일차

by Bennyziio 2022. 8. 1.
반응형

2세를 가지기 위해

좋은 몸상태에서 생산된 올챙이를 만들기 위한
예비아빠의 조용한 진지한 도전을 해보려 합니다
금수저는 못 물려줘도
근수저는 물려줘보고자 합니다
대학 동기의 도전에 감명받아 저도 도움을 받아 시작해 봅니다

https://blog.naver.com/skhz89/222804600118

 

#106 23개월 동안의 몸 변화 Before & After (포기하지 않을 수 있던 기록의 힘)

"본 카테고리에서는 평범한 회사원의 나 홀로 다이어트 도전기를 기록해보려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이...

blog.naver.com

간략하게 기록용으로 블로그를 작성할 예정인지라
짜임새 있는 잘 편집된 블로깅은 힘들 것 같아요

그럼 이제 시작해보겠습니다

운동 기록

집앞 중학교 운동장
흙바닥입니다
날씨 좋네요

아파트 단지랑 연결된 중학교 운동장이 늘 개방돼있어서 운동 접근성이 너무 좋습니다

플레이리스트

30분짜리 믹스를 들으며 걷다 뜁니다
한곡 걷고 한곡 뛰고

유튜브에서 30분짜리 리믹스를 저장한 후 한곡 뛰고 한곡 걷고 그리고 반복합니다
뛰고 있을 때는 한 곡이 왜 이리 긴지😭
비가 그친 거 같이서 나갔는데 비를 맞으며 뛰었습니다
근데 시원해서 오히려 좋았어요😆

오늘 몸무게 기록

오늘 1일 차 몸무게 기록입니다

아침은 오트밀
점심은 자유식
저녁은 아내가 만들어준 다이어트식
이렇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2021.04.20 - [결혼도전기] - [결혼도전] Episode 2. 살 빼기


결혼할 때 72kg까지 뺐었는데 이제 10달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82킬로까지 쪘네요😭
이번엔 운동을 병행해 봅니다

임신 준비

임신 전 임신 중 엽산을 먹어둬야 한다더라고요
아내가 챙겨둔 엽산을 드디어 창고에서 꺼내봅니다
조만간 산부인과에 가서 검사 후 필요 영양분도 주사를 맞아야 한다네요 내일도 꼭 뛰자 베니야

반응형

댓글